인도네시아어 번역 필요하세요?

인도네시아어 번역 은 약 2억 7천만이 사용하는 세계 6위의 언어를 번역하는 것 입니다.

인도네시아어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에서 공용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지원언어: 인도네시아어 - 원스탑코리아

다양성이 숨 쉬는 언어, 인도네시아어

인도네시아는 세계에서 네번째로 인구가 많은 국가입니다.

인도네시아는 서로 다른언어와 다른 문화를 토대로 하는 300여 민족이 함께 모여살고 있으며 그만큼 다양한 지방어 또는 방언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만큼 인도네시아어를 구사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인도네시아어는 말레이반도와 필리핀,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광대한 지역의 언어를 총칭하는 말입니다.

말레이시아어와 매우 유사해 정서법을 공통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글을 읽고 쓸줄 아는 사람이라면 모두 인도네시아어와 말레이시아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어는 인도네시아 군도지역과 말레이 반도에서 수세기동안 통용어의 역할을 담당해왔습니다.

인도네시아어 번역의 특징

인도네시아인들은 딱 잘라서 말하지 않는 습성이 있습니다. 직설적인 화법보다는 우회적이고 완곡한 표현을 즐겨 사용하는데요.

맛이 없는 음식을 먹을 때 ‘tidak’를 써서 직설적으로 말하기 보다는 ‘kurang enak’로 에둘러 표현합니다.

또한, 인도네시아어는 산스크리트, 아랍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 네덜란드어, 중국어 등 다양한 외래어를 흡수한 경우가 많습니다.

광범위하게 어휘를 받아들였기 때문에 어휘를 때와 장소에 맞게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문 번역가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도네시아어로 일요일은 ‘hari Minggu’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포르투갈어 ‘domingo’에서 받아들여졌고, 책은 ‘buku’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네덜란드어 ‘boek’에서 받아들여진 것 입니다.

이처럼 완곡한 표현과 외래어에 해박한 지식을 갖추어야만 정확한 인도네시아어 번역이 가능합니다.

20년 인도네시아어 번역 베테랑의 전문 번역 노하우

1-StopKorea는 2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한국의 번역업계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쌓아올린 노하우를 가진 업체입니다.

해외 6개 지사를 두고, 인도네시아어의 특성을 이해하며 원래의 의미에 최대한 부합할 수 있도록 정확한 어휘와 표현을 사용하여 고객 맞춤형 인도네시아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번역회사 원스탑코리아

http://1stopkorea.co.kr

원스탑코리아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견적문의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간안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견적문의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