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언어 전문 번역 서비스

1-StopKorea는 글로벌 번역 회사로 전 세계 5개국 지사 (한국, 미국, 중국, 일본, 불가리아) 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원스탑코리아는 다양한 다국어 및 기타 언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지원언어: 기타 언어 - 원스탑코리아

1-StopKorea는 고품질의 번역, 오역 없는 정확한 번역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번역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현재, 원스탑코리아에서는 아시아, 유럽 등 약 50여 개 국 이상의 언어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문이 외국어이고 도착어가 외국어인 외국어와 외국어간 번역 프로젝트도 원스탑코리아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안내된 11개의 언어 이 외에도 다양한 언어의 번역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원스탑코리아는 고객님의 요구를 파악하고 번역물의 용도와 쓰임을 파악해 최적화된 번역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 품질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팀이 고객 만족과 번역물의 신뢰성을 최 우선 업무 목표로 번역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 번역이 필요 없는 3 단계 번역 시스템(번역 > QA > 원어민 검수)을 구축하였습니다.

단순히 원서를 번역만 하는 것이 아니라, 원문의 흐름을 이해하고 그 속에 숨겨진 뜻까지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번역된 번역물도 원문처럼 자연스럽고 현지인에게도 어색하지 않은 꼼꼼한 번역을 진행하겠습니다.

기타 언어 도 빠르고 친절한 상담과 안내가 가능 합니다.

번역이 필요하실 때 홈페이지 또는 이 메일을 통해 문의 주시면 실 시간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글 로 벌 번 역 회 사 원 스 탑 코 리 아

http://1stopkorea.co.kr/

원스탑코리아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견적문의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간안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견적문의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