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어 번역 따라올 수 없는 고품질

베트남어 번역 따라올 수 없는 고품질

안녕하세요. 원스탑코리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베트남어 번역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기존에 의뢰가 많은 영어나 중국어, 일본어에 비해 베트남어는 수요가 적기 때문에 번역회사에서 베트남어 번역을 제공하지 않거나 서비스 제공에 미흡한 업체도 많습니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정작 번역이 필요할 때 어떤 곳에 의뢰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베트남어 번역 따라올 수 없는 고품질

원스탑코리아는 전 세계 5개국에서 다국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번역 전문 업체입니다.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번역은 기본! 베트남어 번역과 태국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번역 수요가 많지 않은 다국어 번역의 경험이 풍부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브로슈어가 각각 다른 언어인 영어/중국어/일본어/베트남어로 번역이 필요할 때도 다양한 언어의 번역이 한 곳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지요.

그래서 한번 번역 의뢰해주시는 분들이 결과물을 확인하고, 꾸준히 원스탑코리아에 의뢰해주신답니다!

베트남과의 비즈니스가 활발해지고, 한류 열풍에 힘입어 뷰티산업, 의료산업, 기계산업 등 매우 다양한 분야에서 번역 의뢰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원스탑코리아는 각 분야별 전문 번역가가 번역하고 3단계의 번역 공정을 거쳐 납품이 진행되어 꼼꼼하고 정확한 번역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번역은 매우 주관적인 영역이다 보니 납품 이후에 문의나 수정 요청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원스탑코리아는 납품 후에도 A/S를 통해 번역물의 품질에 책임을 집니다.

또한 원스탑코리아는 20년 전통 대한민국 대표 번역회사입니다. 전 세계 6개국에 글로벌 오피스를 두고 있으며, 현지 지사를 통해 신시간 업무 협조가 이루어져 현지인에게도 익숙한 번역의 로컬라이제이션이 가능합니다. 이 때문에 만족도 높고 생생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베트남어 번역은 경험 많은 원스탑코리아에 맡겨주세요!

원스탑코리아 견적 문의 http://1stopkorea.co.kr/contact/

원스탑코리아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1stopkorea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