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tor 2020 LSPI [원스탑아시아] 번역부문 랭킹 진입

Slator 2020 LSPI(Language Service Provider Index)에 원스탑아시아가 ‘언어 번역 서비스 공급자 랭킹’ 리스트 76위로 등재되었습니다.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Gergana Toleva에 따르면 “당사는 지난 20년간 아시아 언어 번역을 엄격히 특화하여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에게 세분화된 고객 맞춤 전문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당사는 작년부터 올해까지 ‘번역 업체 챌린저’ 리스트 등재에 되고 있음에 다시 한번 자부심을 느낍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세계적인 번역 온라인 미디어 기관인 Slator에 원스탑아시아가 랭크되었습니다.

이번 성과를 이룬 원스탑 아시아는 미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원스탑코리아와 20년 전통의 고유 번역 기술 및 번역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신뢰를 높혀가고 있는 번역 전문 기업입니다.

Slator & Slator 2020 LSPI - 원스탑코리아(1-StopKorea)

Slator & Slator 2020 LSPI란?

Slator는 통번역 업계 선두의 온라인 미디어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이를 대표하는 주요 기관으로 번역 산업에 대해 정기적으로 분석 및 출판하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번역 업체와 번역 회사에 대해 발행되는 다양한 부문의 뉴스 및 비즈니스 정보에 대한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번역 시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양상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Slator에서 파악할 수 있습니다.

Slator 2020 LPSI는 언어 서비스 제공업체의 현황을 보여주는 랭킹입니다.

세계 최대 언어 서비스 제공업체, 번역 대행사, 현지 번역 업체, 통역 서비스 제공업체, 언어 기술 업체들의 순위 및 지수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및 공식 결과 보러가기: The Slator 2020 Language Service Provider Index

글로벌 전문 번역회사 원스탑코리아

http://1stopkorea.co.kr/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