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산업 시장 확장, 마케팅 번역이 매우 중요합니다

반려동물 산업

반려동물 산업 관련 번역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1~4인의 가족단위가 많아졌죠짐에 따라 대가족보다는 1인 가정이나 소규모 단위의 가족 구성원이 늘면서 반려동물도 많이 키우는 추세입니다.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등 다양한 반려동물이 있지만 그 가운데서도 특히나 사람을 가장 잘 따르고 애교가 많은 애견은 언제나 사람들이 선호하는 반려동물 가운데서도 단연 1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덕분에 애견 관련 분야나 산업도 많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열혈 애견인들은 국내의 제품에서 만족하지 않고, 해외 직구를 통해 유명 간식, 용품, 의류 등을 구매하기도 하며 최근에 등장하기 시작한 애견 케어와 호텔 서비스, 미용, 매거진 등 새로운 산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저희 원스탑코리아에도 반려동물 산업 에 관련된 번역 의뢰가 꾸준한 편입니다.

​이러한 애견산업 관련 번역은 번역가가 얼마나 애견에 대한 지식이 있으며 관련 산업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번역가의 배경지식에 따라서 품질과 완성도가 크게 차이 나기도 하지요.

반려동물의 건강지식과 생활환경, 견종 별 특징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에 능통한 것은 물론, 깊은 이해도를 가진 번역가라면 좋은 번역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번역가는 단순히 원문을 다른 언어로 바꾸는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원문의 내용을 읽고 이해하여 번역어로 풀어내어 문화를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원스탑코리아는 각 분야별, 산업별 다수의 전문 번역가가 분야에 맞는 맞춤형 번역을 제공합니다.

관련 용품 쇼핑몰이나 해당 업계의 수출입 관련 문서의 번역, 조항이나 약관 번역 등 다양한 애견 관련 번역을 수행해왔습니다.

원스탑코리아의 애견 관련 번역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대표전화, 이메일 등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글로벌 번역회사 원스탑코리아

http://1stopkorea.co.kr/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