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코리아, ‘일본어 번역 서비스 강화’로 주목

글로벌 시대를 맞이해 무역이나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유학, 이민 등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반영하듯 여러 분야에서 번역이 필요해졌고 번역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특히 한국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일본어, 중국어 등의 번역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다국어 번역회사 원스탑코리아가 ‘일본어 번역 서비스 강화’를 실시한다고…

Read More

[원스탑코리아] 2018 지방선거 휴무안내

안녕하세요. 원스탑코리아입니다. 원스탑코리아는 6/13일 2018 지방선거로 인해 견적 문의 및 상담이 제한됩니다. 휴무 기간 내 견적 상담 및 상담 문의는 6/14일 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원스탑코리아] 현충일 휴무안내

안녕하세요. 원스탑코리아입니다. 원스탑코리아는 6/6일 현충일로 인해 견적 문의 및 상담이 제한됩니다. 휴무 기간 내 견적 및 상담 문의는 6/7일 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원스탑코리아] 석가탄신일 휴무안내

  안녕하세요. 원스탑코리아입니다. 원스탑코리아는 5/22 석가탄신일로 인해 견적 문의 및 상담이 제한됩니다. 휴무 기간 내 견적 및 상담 문의는 5/23일 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다국어 번역 전문업체 원스탑코리아 ‘5월 봄맞이 이벤트’ 진행

비즈니스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글로벌 시장에 기업들의 진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해외 진출을 앞둔 기업들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다국어 번역 문의가 함께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 가운데 원스탑코리아는 20년 전통의 번역 전문 기업으로 다국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5개국의 지사를 보유하고…

Read More

[원스탑코리아] 어린이 날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원스탑코리아입니다. 원스탑코리아는 5/7 어린이날 대체공휴일에 견적 문의 및 상담이 제한됩니다. 휴무 기간 내 견적 및 상담 문의는 5/8일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원스탑코리아]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원스탑코리아입니다. 원스탑코리아는 5/1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견적 문의 및 상담이 제한됩니다. 휴무 기간 내 견적 및 상담 문의는 5/2일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현직 번역가가 알려주는 번역 툴의 종류와 리뷰 2편

‘현직 번역가가 알려주는 번역 툴의 종류와 리뷰’ 1편에 이어, 2편에서는 Tstream과 Web Editor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stream Tstream은 Xplanation이라는 언어 서비스 제공 회사에서 운영하는 컴퓨터 기반 CAT Tool입니다.   주로 유럽, 미주의 고객이 사용하는 툴이지요. Trados Studio 등 흔히 사용하는 툴과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달라 생소하다고…

Read More

원스탑코리아 “중국어 번역 품질이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할 수도”

지난해부터 사드 외교 문제로 얼어붙었던 한중 관계가 해빙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다시금 중국 진출을 목표로 삼는 기업이 늘고 있다. 중국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꿈꾼다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자세가 중요하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소통이 원활한 것이 곧 기업과 제품의 신뢰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http://cnews.getnews.co.kr/view.php?ud=201803261554277063b46bb1104_16

Read More

글로벌 번역회사 원스탑코리아, 산업별 분야별 ‘다국어 전문번역 서비스’로 주목

세계 5개국에 지사를 둔 원스탑코리아는 산업별 분야별 ‘다국어 전문번역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다국어로 작성된 전문 문서는 특정한 산업의 특성이 두드러지거나 학술적 용어가 다수 포함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경우, 번역가가 관련된 분야의 배경지식과 경험을 충분히 갖추어야 하므로 번역이 쉽지 않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36771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