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소설 번역 까다로운 고어도 문제없이!

무협소설 번역

무협소설 번역 은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오늘은 무협소설 번역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무협소설을 좋아하시나요~?

​무협소설 번역 은 현재와는 시대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오랜 과거의 시대부터 상상속 시대까지 시대적 배경도 천차만별입니다. 등장인물의 어투나 등장하는 말도 일상적인 대화체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등장인물간의 관계속에서 어떤 비밀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협소설 속에는 특히나 고어(古語)의 사용이 많아 번역단계에서 심혈을 기울여야 한답니다!

무협소설 번역

전문 번역가분들도 고어 번역은 쉽지 않습니다. ​무협소설은 특성상 번역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독자들의 이해를 도울 수 없고, 무협소설의 개연성이 떨어지거나 맥락이 없어지기 때문에 번역작업 시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

그래서 또다른 창작이라고 불릴만큼 심혈을 기울여 번역이 이루어집니다.

여러 차례의 감수과정을 거쳐 오·탈자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특히나 의역, 오역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저희 원스탑코리아에서는 그동안 웹 소설이나 무협,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의 번역을 진행해왔습니다.

​소설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웹툰, 영상 대본과 같은 미디어 매체의 번역도 진행해 장르물에 대한 이해가 높고 경험이 풍부합니다.

그동안의 쌓은 노하우와 실력을 바탕으로 초심을 잃지 않으며 번역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전문 번역가의 번역은 CAT(Computer-Assisted Translation) tool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CAT tool을 활용하게 되면, 무협소설에서 자주 등장하는 단어의 일관성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복되는 단어의 번역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CAT tool을 활용하면 분량이 많고 촉박한 번역작업이라도 빠르고 정확한 번역이 가능하답니다! ​원스탑코리아에서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비롯한 다국어 번역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무협소설번역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원스탑코리아를 찾아주세요!

견적 문의하기:

고객센터